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서신동 횟집 서비스 좋은 스시백프로 모듬초밥 후기

반응형

전주 서신동 먹거리촌에서

#스시백프로 모듬초밥 먹고왔어요

전주 스시백프로

전북 전주시 완산구 새터로 9 스시백프로

0507-1338-7712

매일 16:00 - 새벽 04:00

 

전주 서신동 싱싱한 참치와 초밥이 있는 횟집

스시백프로

전메뉴 테이크아웃 가능합니다

포장과 배달주문도 많더라구요

 
 
 
 

전북현대모터스 후원의 집이래요

안에 들어가니 이동국님 사인이 뙇!

 
 
 
 
 

매장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입니다

반짝반짝 조명도 많고 따뜻하고 아늑해요

 
 

테이블이 굉장히 많고 매장도 넓습니다

 
 
 
 

단체석과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완비된 곳이네요

연말에 모임하면 정말 좋겠어요

 

맛있는 음식이 만들어져 나오는 주방은 반오픈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스시백프로 메뉴입니다

회와 참치 1인코스부터 스페셜까지

다양한 코스요리와 안주, 탕, 구이, 초밥까지

식사류 회덮밥도 있었어요

초밥 먹고 싶은 날이어서 고민없이

모듬 초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넌 먹을 때 제일예뻐 ㅋㅋㅋ

화장실은 뒤편에 있었어요

테이블 위에 수저 놓고 초밥을 기다렸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등.장.

모듬초밥 2인상 입니다

 
 

싱싱하과 회가 두툼한 초밥들

모듬초밥은 원래 12P인데 하나씩 더 얹어주셨어요

 

 
 

새우튀김과 가자미탕도 주셨습니다

 

 
 

새우튀김 바삭바삭 새우살도 오동통해요

 

 

 

 

가자미탕은 가자미가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었어요

매콤시원하고 칼칼하니 완전 소주안주로 짱일듯!!

 

 

 

식사 중에 서비스로 떡갈비도 주셨어요

#스시백프로 음식도 푸짐하고 친절하셔서

정말 꼭 다시 오고 싶은 집이에요

지글지글 양파랑 겉바속촉 떡갈비 넘 맛있었어요!!

손님상에 꼭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네요

스시만 먹었는데도 서비스가 정말 최.고.였어요

 

 
 
 
 

광어초밥, 새우초밥, 참치초밥

전부 맛있었지만 역시..

 
 
 
 

연어초밥 제일 사랑해요

 

초밥에 올라간 회는 두툼하고 신선했고

밥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밥양보다 싱싱한 회가 두꺼워서

끝부분을 둥그렇게 말아서 먹었어요

 
 
 
 
 

칼칼하니 궁물이 끝내주는 가자미탕은

초밥먹으면서 따끈하게 국물 떠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가자미 살점도 많았어요

락교가 필요했는데 통째로 가져다주셨어요 ㅎㅎ

 
 

맛도 서비스도 최고였던 스시백프로

맛있게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서신동 먹거리촌에서 새로운 맛집 발견했어요

회도 신선하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까지 최고인 가성비 좋은 맛집이에요

매장도 크고 분위기 좋아서

친구들이랑 연말에 모이고 싶은 장소입니다

싱싱하고 맛있는 스시백프로 적극추천하고 싶어요

 

#전주초밥맛집 #전주일식집 #전주일식추천 #전주데이트

#전주연말모임 #전주모임장소 #전주회식 #전주단체식당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