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디트로이드피자 맛있는 객리단길 술집 전주객리단길맛집 피자힙

반응형

객리단길에 새로생긴 신상 피자집

완전 힙하다고 소문난 #피자힙

전주객리단길맛집 피자힙 다녀왔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유튜버 입짧은햇님 얼굴이 뙇!

반가우면서 설레입니다

 
 

줄서는식당, 생방송투데이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피자힙

유튜브 조회수 1600만회(찐푸드) 등 미디어와

SNS에서 극찬받고 있는 대표메뉴인 디트로이트피자

생활의 달인이 직접 개발한 겉바속촉 피자도우위에

비법소스와 찐토핑이 가득 올린 미국식피자

수비드 스테이크 피자가 가장 유명한 피자집이에요

피자힙 전주객리단길본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5 1층

0507-1382-1410

매일 11:30 - 24:00

디트로이트 ★ 피자힙

야외랑 내부랑 반반 걸친 테이블?!

아니 이런 유럽갬성 피자집이 객리단길에 생기다니

분위기 넘넘 힙해서 얼른 들어가보고싶더라구요

 
 

좌측 파랑문으로 입장했습니다

 
 

분위기 지렸다..

 
 
 
 

맘에 드는 테이블 앉아서 테블릿 주문부터 해줍니다

 

 
 

 

창가쪽 테라스 테이블에 앉은 외국분

피자드시면서 고개를 끄덕끄덕하고 계셔서

피자맛이 정말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_<

 
 

입장전부터 생각해두었던

#수비드스테이크피자 먼저 주문했습니다

 
 

실내 테이블 자리도 엔틱하고 고급스러워요

 

 
 

피자만큼이나 힙한 매장분위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가 진짜 좋았습니다

 
 

피자먹으면서 노래도 넘넘 신났어요

 
 

수제맥주도 궁금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중앙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저와 그릇들은 기본세팅해주시고

물과 소스, 파마산치즈가루, 담요도 있었습니다

필요한 것들은 여기서 챙겨오시면 되요

보조배터리 대여도 가능했습니다

 
 

치즈가루랑 앞치마, 물을 챙겨왔습니다

세팅된 접시와 포크 수저 그리고 비닐장갑?!

피자힙 디트로이드피자는 비닐장갑을 끼고

손으로 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

 
 

사이다, 콜라, 풍년 둔켈(다크라거) 400ml

음료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시원한 흑맥부터 때렸습니다

곧이어 수비드 조리방법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부채살과

피자힙만의 비법소스를 듬뿍 올린

#수비드스테이크피자가 나왔습니다

수비드스테이크피자는 1일 20개 한정인데

다행히 우리것까지 남아있었어요

싱글은 부채살이 하나씩 올라가있고

더블을 주문하면 2개를 얹어준다고 합니다

레귤러 라지 처럼 피자사이즈

차이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 ㅎㅎ

토핑도 피자도 그득그득 들어찬 디트로이드피자

피자 치즈가 사정없이 늘어납니다

 
 

파마산 치즈가루 뿌려먹으면 더 맛있지요

넘 맛있어서 친구들과 완전 흡입해버렸어요

너무 빨리 끝나버렸습니다 ::

얼른 피자 하나랑 아란치니볼 추가오더했어요

쉬림프갈릭피자였던 것 같습니다

왕새우랑 베이컨이 올라가있고

바질올리브도 끼얹어져 있었어요

피자힙의 토핑이 듬뿍 들어간

디트로이드피자 진짜 비쥬얼 폭팔이에요💕

 
 

 

쉬림프피자도 치즈가 한가득~

죽죽 늘어나는 치즈가 진짜 존맛탱이었어요

느낌대로 주문했는데 성공입니다

 

피자 도우도 가볍고 폭신폭신하고

맨 끝부분은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좋아요

끝부분까지 맛있는 #디트로이드피자

 
 

이탈리아 국민간식이라고 하는 아란치니볼은

육육한 라구소스라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정말 고기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야리꾸리한 치즈와 오묘한 조합이었어요

 
 

호불호가 갈리었지만 이색음식 도전해보아서 좋았어요

저는 호요!! 치즈 들어가면 무조건 맛있음요 ㅎㅎ

 
 
 

#객리단길피자 #전주피자맛집 #객리단길술집

#객리단길맛집 #객리단길술집 #디트로이트피자

#전주데이트 #전주가성비맛집 #전주힙한곳

#전주여행 #전주여행코스 #전주객리단길술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