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터미널 카페 “크럼비커피” 커피케이터링 가능한 전주카페

반응형

전주 금암동 고속버스터미널 앞

신상커피집 #크럼비커피 다녀왔습니다

터미널 바로 앞이라 찾기 쉬워요

시간여유가 된다면 시끄러운 터미널 커피숍보다는

한적하게 머물다 가기 좋은 곳입니다

크럼비 커피

전북 전주시 덕진구 떡전로 6 코지팰리스 101호

0507-1350-3269

영업 11:00 - 21:00

(일요일 정기휴무)

 
 

밖에서도 훤히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데

아주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커피케이터링서비스가 가능한 카페

#크럼비커피

커피케이터링서비스는 바리스타가 직접 출장하여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직접 내린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소품도 준비해서 고급카페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크럼비커피는 음료 뿐만아니라 다양한 구움과자와 샌드위치,

제철과일 등등 다양한 디저트와 과일도 함께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인부터)

곧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하신다고해요

 
 
 
 

매장 내부 전반적인 분위기가

화이트하고 우드우드하면서 식물도 많고

아주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의자 아래 충전기도 꽃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전주 고속터미널 앞 카페 크럼비커피

매장 전면에 디저트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할로윈 컵케이크나 디저트류 주문이 가능해요

할로윈 분위기 내기 최적일 것 같습니다

라벨링 서비스 가능한

여러가지 디저트 세트메뉴들도 많습니다

간식이나 한끼 식사대용으로 참 좋을 것 같아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 제로플라스틱

텀블러를 빌려 드린다구요?

와우! 개인텀블러는 500원 할인도 해주신대요

크럼비커피 참 착한가게인 것 같습니다

크럼비커피 메뉴입니다

터미널 앞인데 음료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요

이날 배숙이 먹어보고 싶어서 음료는 마시지 못했는데

다음 방문에는 꼭 커피 마셔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이후로 목이 많이 좋지 않아서

꿀맛 배숙이 있어서 얼른 주문했습니다

나주 청년 농부가 키운 배와 생각이 듬뿍 들어간

추운날 감기예방에 좋은 달콤한 배숙

꿀로 담은 배숙은 병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구움과자와 디저트 종류들이 정말 많습니다

못 먹더라도 있으면 역시 구경은 꿀잼 ㅎㅎ

 
 
 
 

콘휘낭시에 / 무화과휘낭시에 / 약과휘낭시에

 
 
 
 

호두초코칩쿠키 / 황치즈쿠키 / 마시멜로우쿠키

 
 
 
 

콘쿠키 / 소금빵 / 레몬마들렌

 
 
 
 

츄러스휘낭시에 / 에그타르트 / 생크림스콘

청양 페스츄리 핫도그?

매운 거는 못먹는데 궁금한 핫도그네요 ㅎㅎ

 

슈크림 / 녹차크레이프

 

 
 

티라미수 / 당근케이크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들입니다

보틀에 담겨진 당근케이크>_<

 

 
 

당근케이크위에 귀염뽀짝한 당근은

달달하니 맛있는 화이트초코렛 맛이 납니다

보통 초콜렛이 아니던데 초콜렛이어서 좋았어요

 
 
 
 

크림치즈랑 계피향나는 케잌시트가 넘넘 잘어울립니다

당근케이크 인기가 많다고 하셨는데

왜인지 먹어보니 알겠어요

당근케이크 짱존맛!!

 
 

무시무시한 칼과 함께 나온 약과휘낭시에

 
 

깨끗하게 잘 썰려서 너무 좋았어요

탐나는 칼이에요 ㅎㅎ

 
 

정말로 약과 맛이 나는 휘낭시에

약과 좋아하시는 마미가 좋아하셨습니다

달달하니 커피랑 먹음 더 맛있겠어요

겹겹이 쌓인 파이 안에

노란필링이 적당히 달고 맛있는 에그타르트💕

 
 

맛있는 에그타르트 사이좋게 2개로 쪼개서 나눠먹기

타르트도 깔끔하게 썰리는 칼

정말 쓸수록 탐나는 아이템이에요

찐한 꿀배와 은은한 생강의 맛 #배숙차

한잔 마시고 나니 온몸에 온기가 돕니다

맛있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아주 아주 좋습니다👍

마미가 드셨던 달달하고 구수한 고구마라떼입니다

뽀얀 고구마라떼

잔이 엄청 크고 따뜻하고 맛있었다고 해요

디저트들도 맛있고 음료도 만족스럽고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한 #크럼비커피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디저트 구움과자를

너무너무 잘하셔서 부럽습니다(!) ㅋㅋㅋ

터미널 지나간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rumby_coffee/?igshid=YmMyMTA2M2Y%3D
#전주터미널카페 #전주금암동카페 #전주구움과자
#커피케이터링 #전주카페 #전주까페 #전주디저트


#전주터미널카페 #전주금암동카페 #전주구움과자
#커피케이터링 #전주카페 #전주까페 #전주디저트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