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완주 전통차 맛있는 카페 하늘뜨락

반응형

요즘 정말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날이에요

완주 화산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전통차가 맛있는 #하늘뜨락 다녀왔습니다

한적한 시골길 드라이브 날씨가 넘 좋아요

도착하니 주차장이 엄청 넓습니다

 
 

카페 입구로 가는 전면에 정원이 멋지네요

감나무에 감이 아주 많이 열려 있었어요

양쪽으로 정원테라스가 2개 있었는데

전부 감나무 꽉 차 있었어요

 
 

출입문도 두군데 였습니다

정문으로 보이는 곳으로 입장했어요

완주 하늘뜨락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남로 438-5

매일 10:00 - 21:00

문 부터가 범상치 않은 #카페하늘뜨락

 
 

곳곳에 소나무 분재들 자태도 멋있고

오래되고 옛스러운 물건들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입구에서부터 고풍스러움이 느껴졌어요

입구쪽에 간단한 셀프바

소독제, 시럽, 냅킨, 폰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하늘뜨락 메뉴입니다

전통차 메뉴도 있고 커피 메뉴도 있고

메뉴 종류는 많지는 않았습니다

 
 
 
 

매장 내부가 엄청나게 넓고 깔끔합니다

통창으로 눈부신 햇살이 들어오고 깔끔하고 쾌적해요

은은한 한지 조명도 있고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하늘뜨락 외부정원에 내부 규모도 엄청 크고

잔잔한 노래와 편안한 분위기에서 힐링하며

쉬어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

옛날 문을 이용한 테이블도 독특하고 의자도 편안했어요

테이블마다 오래된 유물?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우리농산물도 판매하고 있어요

 
 

2층에는 전시관이 있어서 차마시고 구경했습니다

따뜻하게 건강한 쌍화탕 2인을 주문했어요

보글보글 돌솥밥 생각나는 잔에 나온 쌍화탕

무거운 잔이지만 마시는 내내 보온이 유지되어 좋았어요

뜨뜻한 쌍화탕 한잔하고나니 기운나더라구요

쌍화탕 9.0

 
 

밤, 대추, 은행, 호박씨, 해바라기씨

견과류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는 건강차 쌍화탕

찐한 쌍화탕은 음료가 아닌 약이었습니다👍

힘난다 힘나!!

 
 

서비스로 찰옥수수도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뜨끈한 쌍화차 한잔하고 2층 전시관도 구경했어요

2층 전시장에는 서화와 자수, 사진 작품들도 많고

재미난 옛날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추억 생각나는 물건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근현대사 여기 다 모여 있어요 ㅋㅋㅋ

2층 전시장까지 재미있게 구경 잘하고 날이 좋아서

밖에 정원테라스에서도 잠시 머물렀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감들이 탐스럽게 열려 있었어요

감나무 배경 삼아서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가을이 거즘 끝나가는 것 같아요

지금 소풍 안다니면 후회할 것 같은 시간입니다

잇님들도 좋은 곳에서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가을날 되세요💕

 
 

#전주근교드라이브 #완주카페 #전주근교카페
#전주근교 #전주전통찻집 #완주하늘뜨락 #전주데이트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