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폴스포츠

익산 루비폴댄스 폴 187회차(노핸즈가고일, 샤크베리에이션)

반응형

오월은 쉬는 날이 많아서 행복한 달이에요

오랜만에 폴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끝내주게 좋더라구요

긴비가 그치고 맑고 청량한 하늘💙 넘조앙~

날씨는 좋았는데 몸상태는 //

연휴 동안 잘 먹고 살찐 사람 저뿐인가요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몸에서 뚝딱뚝딱 이상한 소리와 함께 워밍업 시작

오랜만에 운동했더니 온몸 여기저기서 아우성 ㅋㅋ

첫시간은 저번에 배웠던 노핸즈가고일 동작해봤습니다

 

 

 

어김없이 절은 몇번 했지만 오늘은 성공도 많이 했어요

가고일 기어코 해낸 날

 

 

 

지니에서 동시에 두손 놓기

여기서 진짜 오금 꽉 걸고 등을 펴고 있으셔야해요

 

 

 

천천히 몸을 틀면서 손은 앞으로 모으라고 했는데

으잉?

실수로 가슴으로 모아브렀어요=_=

하두 가슴으로 손 모으는 동작을 많이 하다보니

습관적으로다가 ㅋㅋ

 
 

 

 

다음번에는 양손 앞으로 쭈욱 잘 모아봤습니다

수퍼맨 동작처럼 시선은 무조건 위로!!

 

 

 

다시 몸을 틀어서 폴 잡고 내려오기까지 성공~

담엔엔 가고일 안정적으로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두번째 시간은 샤크베리에이션입니다

복잡해서 뒤에 P포즈까지는 가보진 못했지만ㅜ//

 

 

 

속도가 붙으면 큰일나는 동작이라

초반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갔어요

 

 

 

엉덩이랑 코어에 힘 꽉주고

왼팔 엘보부터 껴주고 몸은 90도로

엘보랑 겨를 지그재그로 버티면서 왼쪽다리 오금걸기

 

 

 

왼손으로 어깨를 먼저 잡았어야되는데 뒤죽박죽

샤크 동작은 하기도 어려운데

손발 동작이 외우기 쉽지 않아서 난항

머리가 나쁘면 폴을 못타요 ㅋㅋㅋ

 

 

#샤크

샤크 동작에서 왼다리 오금 풀고 뒤로 쭈욱~ 뻗으면

샤크스플릿 이더라구요?

샤크만 해도 죽을맛이라 아직 스플릿까진 엄두가 안나요

나중에는 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오른손 뒤로 뻗고 왼손도 풀어서

왼손우로 오른다리 잡아서 다리를 꼬아줍니다

 

 

 

시선은 하늘보고 가슴과 등은 최대한 펴고

냐하~

 

 

 

내려올때 정신을 안차려서 한번 삐끄덩 //

뒷동작은 다음을 기약.. ㅋㅋ

 

 

 

끝나고 인버트 연습 3번 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운동가서 의욕적 ㅋㅋ

 

 

 

에어인버트 많이 늘었네여? ㅎ ㅏ

다리를 좀더 곧게 포인으로 예쁘게 하고

다리사이 간격은 조금 덜 벌려보면 어떨지

자체 피드백 시간 ㅋㅋ

 
 
 
 

 

 
 

제미니 - 지니로 연결

 

 

 

 

에어인버트 3번하고 퇴근했습니다

 

쉬었다가 운동가려고하면 그렇게 안가고 싶은데

역시 막상 와서 폴 타니까 넘넘 좋았어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 고통과 성취감 ㅎㅎ

역시 아프니까 폴이다 엘보랑 겨가 좀 아팠지만

오늘 하루 행복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루비폴 #익산폴댄스 #익산폴댄스학원 #폴스포츠

#직장인폴댄스 #폴댄스취미 #익산루비폴 #익산폴학원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