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동탄 카림상가 천연발효빵 전문점 빵숲 치아바타 무화과깜빠뉴

반응형

출장 가다 들렀던 동탄 카림상가에서

우연히 만난 취향저격 빵맛집+_+!!

제가 천연발효빵을 너무 좋아해서 괜찮았던 곳이에요

치아바타랑 무화과깜빠뉴 먹은 후기 남겨봅니다

빵숲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

카림애비뉴상가 1층 1084호

0507-1381-2483

화-금 10:00 - 19:00 / 18:30 라스트오더

토 09:00 - 15:00 / 4:3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빵숲

천연이스트 르방으로 만든 빵을 판매하는

천연발효빵 전문점 빵숲

빵숲

샤워도우전문점

데일리 핸드메이드 수프

스페셜커피

소화 잘되고 당지수가 잘 오르지 않는 건강빵

완전 취향저격~

 
 

동탄 카림상가 천연발효빵 전문점 “빵숲”

정말 작고 아담한 빵집이었는데

제눈에는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입구부터 빵냄새 기가 막혀요

다른 빵집처럼 버터 풍미나는 향이 아니라

천연발효빵 굽굽해서 나는 진짜 꼬소한 빵냄새!

완전 홀릭해서 들어갔습니다~

 

 
 
 
 

소품들 진열이랑 우드우드한 느낌들

전부 맘에 들었던 빵숲

동탄 카림상가 천연발효빵 전문점 빵숲

샌드위치, 스프, 커피, 사이드 메뉴입니다

매장에 진열된 빵종류들은 많지 않았어요

쉴새없이 주방이 바쁘고 배달도 있고

예약 주문이 엄청 많으신 것 같았습니다

 

프랑스전통바게트

올리브치아바타 / 치즈치아바타

호두크랜베리깜빠뉴/ 무화과깜빠뉴

쌀옥수수식빵

구름빵은 그냥은 3천원이고

5천원은 팥, 생크림을 바로 넣어주신대요

 
 

카운터쪽에는 통밀 비스코티도 있었고

포카치아도 막 구워져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

샌드위치는 쇼케이스에 들어있었는데

종류가 많이 없었습니다

굉장히 큰 사이즈의 깜빠뉴 입니다>_<

빵 고르는 중에 예약한 빵이 나왔어요

제가 예약한 건 아니지만 //

깜빠뉴를 막 굽고 꺼내면 타닥타닥 소리가 나는데

오랜만에 그 소리가 정말 듣기 좋더라구요

냄새도 너무 좋고 갓구운 깜빠뉴 소리에

잠시 집에서 다시 구워볼까하는 생각이 들었네여

아주 잠시요 ㅋㅋ

깜빠뉴 너무 먹고 싶다 생각하면서 보는데

무화과깜빠뉴 미니미한 사이즈도 있어서

여쭈어보니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르다고 하셨어요

미니미한 무화과 깜빠뉴는 4천원~

얼른 집어왔습니당 ㅎㅎ

천연발효빵 좀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었는데

빵값이 좀 있는 편이기도 하고

사이즈들이 다 커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하루종일 들고 다닐 수도 없고요

 
 

두개는 먹을 수 있겠징~

올리브치아바타랑 무화과깜빠뉴 고른 다음

아아까지 주문하고 테이블에 자리했습니다

 
 
 

동탄 카림상가 천연발효빵 전문점 빵숲

작은 매장이지만 소품들이 하나하나 예쁘고

아늑하고 엔틱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매우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머물다 왔어요

천연발효종으로 만드는 식사빵

빵숲의 모든 빵은 당일 생산분만 판매하니

쥔장을 믿고 맛있게 드시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전주에 있었다면 당장에 회원등록을 했을텐데

아쉽습니다..

포장해주시면서 안내문도 하나 넣어주셨어요

 

빵들은 따뜻하게 살짝 데워주셨고

치아바타는 사이즈가커서

반절은 포장 반절은 접시에 내주셨어요

 
 
 

다 못 먹을까봐 나누어서 포장해주시는 센스~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이제는 아아 먹어야되요

아아는 특별한 맛은 느끼지 못했어요 //

산미 없어서 그냥저냥 빵 먹으면서 호로록~ 마셨습니다

애정하는 천연발효빵 시식💓

일단 치아바타 내상 합.격.

사정없이 나있는 기공에 물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막과 결이 완전 예쁨쁨

사랑스럽다

 

 

 

 

많이 가볍지 않고 촉촉한 빵숲 치아바타

하드로 잘 구워진 치아바타는

손으로 두드리면 통통 빈 듯한 소리가 들려요

빵숲 올리브치아바타는 살짝 묵직하면서

수분율이 높은 소프트치아바타 스타일이었습니다

 
 

 

내상도 완벽 맛도 갓벽

맛있어서 포장해주신 것도 다시 꺼내먹었어요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괜찮겠지 하면서 폭주 ㅋㅋ

 
 

 

이번엔 겉부분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달콤한 무화과 품은 깜빠뉴입니다

 

원래 안 좋아했는데

무화과 나이들수록 왜 점점 좋아지죠..

 
 

숭덩숭덩 잘라낸 단면마다 무화과가 잔뜩!

안은 달달 폭신하고 바깥은 바삭바삭해서

무화과 깜빠뉴도 넘넘 맛있자나요~

 
 

동탄 카림상가 천연발효빵 전문점 빵숲에서

잠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르방 관리가 너무 힘들어서 관둔 1인인데

천연이스트 르방으로 만든 건강한 식사빵집

우리집 앞에도 이런 빵집 하나 생겼으면 좋겠어요 //

#천연발효빵전문점 #빵숲 #동탄빵집 #건강빵

#돋탄반송동빵집 #카림천연발효빵 #동탄비건빵

 

#동탄샤워도우 #샤워도우맛집 #동탄카림애비뉴

#동탄천연발효빵 #르방천연발효빵 #천연이스트빵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