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반응형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여유롭게 전시도 보고

맛있는 디저트와 차도 마실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진스갤러리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3길 20

0507-1350-9382

운영 11:00 - 20:00 / 19:30 라스트오더

#진스갤러리

 
 

예쁜 꽃들 많은 설레는 봄날~

멋진 그림이 있는 갤러리카페 가는 길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목주차했습니다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매장 앞에 예쁜 꽃잔디가 피어있습니다

마미가 좋아하셔서 여기서 사진 한컷 담아드렸어요

커피에 진심을 담다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정기적으로 전시가 바뀌고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김수진 작가님의 "기쁨이 있는 인생" 전시중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

매우 친절하게 맞아주십니다

갤러리카페답게 매장 구석구석 깔끔하고

커피도 전문적인 느낌~ 굳굳!!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메뉴입니다

카페인 수혈이 급해서 이날 커피를 마시고 왔는데

다음에 오면 봄시즌 말차메뉴 먹어봐야겠어요

커피메뉴는 제가 아는 종류 다 있습니다

드립커피까지 내려주심~

시원한 젤라또 천연과일 9가지맛!

젤라또 정말 좋아하는데

이것도 아직 기침 나오니 킵~

꾸덕한 브라우니바와 생크림카스테라입니다

디저트류로 수제티라미수, 크로플도 있었어요

 
 

가족친화 인증기업 인센티즈 제공기관인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조규성 선수도 방문했었다고 합니다

 
 

카페 곳곳에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많아요

 
 

모자 쓴 선인장 너무 귀엽네여//ㅎㅎ

몬스테라 잎찢 넘넘 멋집니다

 

 
 

출입구 바로 앞은 주방과 카운터,

우측으로는 전시공간과 테이블이 있습니다

좌측 공간으로 가는 복도에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은 복도 지나면 있습니다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좌측에 마련된 전시공간과 큰 나무테이블

그림과 자연이 어우러진 멋진 분위기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작품 감상 중이신 마미 . .💗

구석구석에 크고 작은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차 마시면서 관람하기 좋았던 진스갤러리

'뒤돌아 보지 않는다'

'’땅에 발을 딛고 있어도'

'땅에 발을 딛고 있지만'

'모든 풍랑은 그친다'

'붙잡다'

전북대학교카페 갤러리카페 진스갤러리

매번 전시가 바뀐다니 종종 들러보고 싶어요

 
 

기분 좋은 관람 후 행복한 티타임입니다

 

수제티라미수

카페라떼

자몽차

청포도라떼

비쥬얼 미친 수제티라미수🤎

뜨끈하고 찐한 자몽차🧡❤️

시그니처 청포도라떼💚💙

 

흘러내리는 듯한 수제티라미수 비쥬얼

맛있어보여서 바로 포크부터 들었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수

요즘 많이 먹게 되는 디저트에요 ㅎㅎ

 

티라미수엔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좋아하는 카페라떼와 함께 했습니다

🤎예쁜 하트라떼를 만들어주셨어요🤎

친절하시고 스윗하셨던 사장님 감사합니다

음.. 역쉬 커피맛까지 굳굳👍

하트가 사라집니다 .. ㅎㅎ

날씨 좋은 주말 진스갤러리로 나들이

교양 쌓을 수 있는 전시도 보고

행복한 티타임도 가져서 기분 좋았어요

마미랑 분위기 좋은 갤러리카페에서

차도 마시고 전시관람도 하고

즐거운 실내데이트였습니다

진스갤러리 바깥에 있는 예쁜 나무

나무에 철쭉꽃이 활짝 피어 있었어요

너무 예뻐서 이름을 알고 싶어서

렌즈로 찍어서 찾아봤는데

또 잊어버린 .. ㅋㅋㅋ

#전주디저트 #전주디저트카페 #전주예쁜카페

#전북대학교카페 #전주카페갤러리 #전주까페

#전주진스갤러리 #진스갤러리 #전주감성카페

#전주주말카페 #전주여행카페 #전주라떼맛집

 

#전주카페 #전주카페전시관 #전주갤러리카페

#전주금암동카페 #전주전북대카페 #전북대카페

#북대카페 #전주전북대카페 #전주종합경기장카페

#금암동카페 #전북대디저트카페 #전북대데이트카페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