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 올스타피자 전주인후점(피떡세트 후기)

반응형

#올스타피자 전주인후점

포장후기 입니다

 

피자 치킨 떡볶이를 한번에

#올스타피자

올스타피자 전주인후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141 1층

0507-1402-2591

매일 10:00 - 새벽 01:50

#올스타피자 전주인후점

꾸물꾸물 날씨가 이상했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매장밖 메뉴판이 젖어있었어요

 
 

비가 왔어도 사진은 찍어주고 입.장.

집에서 가까워서 미리 주문하고 픽업 왔어요

근처에 골목주차가 가능합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내관이 깔끔해서 보기 좋더라구요

음식물 재사용은 절대하지 않는

#올스타피자전주인후점

위생관리가 아주 철저하신 것 같아요👍

수많은 메뉴 중 피떡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고구마치즈케익피자 + 치즈국물떡볶이

고구마피자랑 고구마케이크 둘다 좋아하는데

이름이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고구마케이크피자 ㅎㅎ

시간 맞춰 준비해주셔서 집에 들고만 왔어요

 
 

정성스런 손편지가 붙어있어서

맛은 어떨지 더 기대가 되었어요

피클이랑 단무지, 스프라이트

따로 봉지에 담아주셨습니다

떡복이랑 피자세트입니다

피자 열기 전에 박스 위에 붙은

복권부터 긁어봤어요 ㅎㅎ

 
 

콜라가 당첨이네요ㅋㅋㅋ

 
 
 
 

필요한 사이드들부터 세팅하고

장갑까지 착용 완.료.

먹을준비 끝

피떡세트 개.봉.박.두.

 
 

맛있는 궁물이 그득한 치즈국물떡볶이입니다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맵지 않고

궁물이 감칠맛나고 맛있었어요

추억의 학교떡볶이 맛이예요

 
 
 
 

소세지, 밀떡, 오뎅

 

 
 
 
 

당면, 치즈, 메추리알까지

좋아하는 모든게 들어있었습니다

오예

 
 

양심상 사이다는 킵해두고

제로탄산으로 대신했어요

좋아하는 음료랑 맛있게 냠냐미

고구마치즈케익피자

짜자잔~

피자는 냄새만 맡아도 고소함이 장난아니예요

흔들리지 않게 고정핀은 3개나 꽃혀있었습니다

비닐장갑끼고 피자 한조각 들어보았어요

피자치즈가 쭈욱~

9가지 곡물로 만들어 72시간 숙성한 도우로 만든 피자

도우가 쫄깃하니 맛있고 토핑도 아주 실해요

100% 자연산 고다치즈여서인지 풍미가 짱 좋습니다

 
 

크리미한 크림과 고구마무스는 엄청 부드럽고

옥수수콘은 달콤하고 씹히는 식감이 매우 좋아요

왜 이름이 고구마케익인지 알겠어요

진짜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케이크맛

소화도 잘되고 맛있기까지해용💕

 
 

또하나 제가 좋아하는 갈릭디핑소스 ㅎㅎ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얹어먹었더니 완전 맛도리👍

 
 

부드러운 피자와 어울리는 감칠맛 궁물 떡볶이💕

피자한입 먹고 떡볶이도 떠먹고

둘 조합이 완전 좋았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