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아중리 헨더

반응형

오늘은 까르보나라를 참 좋아하시는

조카님을 모시고 #아중리헨더 다녀왔습니다!

전주 아중리 헨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로 233 101호오픈시간

11:30 - 22:00

(일요일 마감 pm 09: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063.909.3200

시이~원한 통유리에

밖에서 보아도 인테리어가 참 깔끔했어요!

열체크, 큐알 후 맘에 드는 자리에 앉았어요~

입구 오른쪽은 자리가 다 찼더라구요..

주방과 가까운 둥근 원형테이블로 착석했습니다!

 
 

 

우리 상전님 밀착해서 식사보필도 해드릴겸

보이는 주방구경도 할겸 겸사겸사~

둘이 와서는 원형테이블이 좋겠더라구요!

 

가족들과 함께 와서 앉기 좋은 테이블도 곳곳에 있고 들어와보니 매장이 꽤 넓었습니다!

메뉴 먼저 골라야죵!

우리조카님은 무조건 베이컨 들어간 "까르보나라"

전 고민하다 추천받은 "목살큐브스테이크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당~

 
 

맨 먼저 식전빵이 나왔어요~

식전빵이 맛있다며 야무지게 꿀 찍어서 드셨어요!

 
 

저 하나 먹는 사이에 두개 순삭~

이모 닮아 빵순이예요:)

헨더는 오픈형 주방이라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나올때까지 고객이 어느정도 예상할 수 있고

신뢰감을 준다는 장점이 있어요

조카님 최애 까르보나라

드디어 우리 조카님께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까르보나라가 먼저 나왔습니다!

 

큼지막한 양송이 버섯과 베이컨, 양파, 브로컬리

일단 비쥬얼이 합격!

특이하게 노른자가 위에 얹어져 나오는데

조카님께는 먼저 터트리지 않고 덜어드렸어요

 

바로 전투력 상승하신 조카님 ㅋㅋ

자주가는 라라코스트보다 맛있다고 하셨어요

#전주까르보나라 핸더를 추천합니다ㅋㅋㅋ

 

저는 노른자를 터트려서 먹어봤는데 예상보다 맛있었어요! 달콤한 크림 까르보나라에 노른자까지 더하니 아주 고소함이 배가 되더라구요~

 

목살큐브스테이크라이스도 곧이어 내어주셨어요

윤기가 좌르르르~

 
 

바로 목살하나 집어서 조카님 입에 넣어드렸는데

고기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까르보나라 먹다가 반숙계란에 밥이랑 고기를

아주 맛있게 드셨습니다 ㅋㅋ

 

밥도 많고 채소도 많고 양이 상당했어요~

숙성목살하고 특제소스하고 잘 어우러져서

채소랑 밥이랑 함께 버무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도 찰기 있게 딱 맛있는 정도여서 좋았고

파인애플도 조카님께서 아주 잘드셨어요~

오늘 저녁 데이트 완전 대.만.족

서비스로 피자도 주셨는데 배가 불러서 아쉬웠어요

 

보이차와 복숭아아이스티로 마무리~

 
 

후식까지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가족들과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리조또랑 피자, 다른 메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전주 핸더

 
핸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아중로 233 101호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