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인근 식당 완주 연화정

반응형

가족 외식으로 자주가는 식당

완주 용진에 위치한 "연화정"소개할게요

 

연화정

전북 완주군 용진읍 완주로 386-14

0507.1417.6669

영업시간 11:30 - 21:00

하루 전에 항상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해요~

 
 

주차장이 널찍하고 좋은 연화정

여름에 오면 저수지에 이쁜 연꽃들을 볼 수 있어요

가을 코스모스도 한들한들 이쁘구요

 
 

연화정 모범음식점 인증!

 
 

입구에서 체온 측정과 큐알 체크는 필수!

하루 전에 미리 방으로 예약해서

가족들과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연화정은 항상 올 때마다 손님들이 꽤 많아요

벽성대학 맞은편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많이 떨어지는데도 역시 맛집은 다들 아시는 것 같아요~

"연화정" 메뉴입니다

우리가족은 항상 한방오리백숙이나

닭백숙, 닭볶음탕으로 미리 주문해요!

도착하면 바로 내주십니다~

연화정 요리는

연잎을 넣어 더욱 건강이 깊은 맛이예요~

 

기본 반찬은 항상 바뀌는데 깔끔하고

오늘은 깍두기가 맛있었어요!

한방닭백숙 먼저 등장했어요~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뒤적여서

바로 떠서 먹었습니다~

 

 
 

오늘은 닭다리가 제차지가 되었어요!

큰 토종닭인데 보들보들 맛있습니다~

고기 한번 먹고~ 녹두랑 같이 국물 떠먹고~

온몸에 열기가 쫘악~ 너무 좋아요!

새해부터 원기회복 제대로 하네요ㅋㅋ

 

옆테이블 닭볶음탕도 먹고 싶어서

백숙하고 조금 교환했습니다 ㅋㅋㅋ

 
 

맵찔이 입에는 조금 맵긴한데

밥이랑 먹음 넘 맛있을 더 같더라고요~

포슬포슬 감자랑 먹으니 짱 맛있었어요!

 

 
 

이제 찰밥을 넣어서 한방닭죽을 만들어볼게요~

 

 
 

여기는 이게 찐인 거 같아요~

 

 

분명 뜨겁게 팔팔 끓는 죽인데

막을 수록 시이~원한 넉김!

내 안에 아저씨 있다ㅎㅎ

오늘도 원기회복 잘하고 갑니당~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