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고창 풍천장어명가 꺼먹고무신

반응형

새해부터 많이 추웠어요..

고창나들이 갔다가 가족들과 즐겨가는 식당

꺼먹고무신가서 장어 먹고 왔어용!

고창 꺼먹고무신

전화번호 : 063-561-1564

주소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63-7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꺼먹고무신은 밑반찬이 정말 짱짱 잘나와서

오늘도 기대하고 갔어요~

 

 

밑반찬도 맛있지만 당연히 장어도 맛있는 집

풍천장어집이 즐비한 선운사 앞

유명 맛집 중 하나인 "꺼먹고무신"

꺼먹고무신에는 옛 것이 아주아주 많아요

화려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아주 정겹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시간 2시 넘어서 도착하니

한산하고 아주 좋아요!

 

어서 정식으로 주문합니다~

 

 
 
 
 
 

음..모든 재료를 국내산을 쓰는 것은 바람직하지만

메뉴판은 이제 좀 바꾸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따뜻한 물과 함께 김부각 먼저 내어주셨어요

 
 
 
 

연이어 기다리던 밑반찬~ 등장!

저번에 죽순들깨볶음 넘넘 맛있게 먹었는데

오늘은 없어서 좀 서운했어요..

그치만 오늘반찬도 전부 맛있었어요!

오늘의 메인메뉴 장어 도착이요~

 

 
 

크흐.. 밑불있어서 따뜻하게 먹고

나중에 여기다 도라지도 구워먹고요..

음식 나오자마자 바쁘게 움직이는 손들 ㅋㅋ

블로거는 조용히 찍을 뿐입니다:)

 

임금님 수라상이 이런 거 아닐까요..

고급진 놋그릇에 정말 찰진 밥

매일매일 먹고 싶은 밥맛이예요!

 

 
 

나물들 간 정확하고요~

깔끔하게 먹고 전부 다시 리필 ㅎㅎ

아 진짜 밥맛 넘 좋아요!

 

밥 먹으면서 장어쌈도 열심히 싸먹었어요~

말해 무엇할 맛 ㅎㅎ 생강도 계속 리필!

평소엔 잘 안먹는데 장어집 오면 왕창 먹게되는 마법

진짜 벌써 또 가고 싶습니다 ..

누가 집에서 반찬좀 이렇게 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우리 꼬마아가씨는 사장님께서

계란후라이를 무려 2개나 해주셨습니다

김도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장어가 탈까봐 가지런히 세워놓고

한쪽에 도라지를 구워먹었어요~

도라지무침이 좀 시지만 저는 신 걸 굉장히 좋아하는 편:) 새콤 달콤 아삭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용!

따뜻하게 밥이랑 냠냠~ 했어용!

마지막에 후식으로 찐~한 복분자즙(!)을 주십니다

이것으로 식사 마무립니다~!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용:)

모델해달라니까 잘나가다 뿜었어요~ 컷컷컷!!

오늘도 고창에서 맛있는 한끼였어요!

(전주에도 있음 얼마나 좋아요~ 오기 넘 멀음ㅜㅜ)

양심적으로 남의 건 가져가지 맙시다 ㅋㅋ

사장님 왕 속상하실듯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