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인근 까페 완주 용진 본앤하이리

반응형

전주 인근 완주에 있는 많은 까페들..

예쁜 곳이 참 많죠

#본앤하이리 라는 까페을 다녀왔어요!

본앤하이리

전북 완주군 용진읍 하이1길 60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00

주말 10:00 ~ 22:00

휴무 : 연중무휴

전화 : 063-246-0243

 
 

일단 사람이 많아 보이네요:)

 

 
 
 

입구에 엄청난 상장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입구 바로 앞 쇼케이스에서 케이크 이뻐서 멈춤 ㅎㅎ

 

조카님 바로 딸기케이크 픽~ 하셨고요!

가족들 음료 주문할 동안 저는 한참 빵구경했어요~

 

 
 
 
 
 

많은 종류는 아니었지만 종류별로 다 맛보고 싶게ㅜ

맛있는 거만 모아 놓은 클래스~

 
 
 

고른 빵이랑 케이크 들고 줄 서서 기다리다

음료랑 같이 계산 후 2층으로 올라갔어요~

샌드위치 드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식사대용으로 나가는 쟁반을 자주 목격!

알고보니 여기는 브런치가 유명한 까페더라고요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와야겠어요~

의견을 취합(!)하여

커피랑 잘 어울릴 모카번, 갈릭크림육쪽빵, 그리고 상큼한 유자스콘이랑 딸기케이크를 담아봤어요

갈릭크림빵은 맛있어서 먹고 더 주문했어요

 
 
 

바로 오른쪽에 2층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1층은 사람이 넘 많아요~

얼릉 계산하고 탈출~하고 싶었습니다~

 

2층은 크고 높고 넓고

탁 트여있어서 좋았어요!

 

안녕 스노우맨 이제 갈 때 되지 않았나..했지만

다음날 눈왔음요ㅋㅋ

여러분 아직 겨울입니다~ㅐ

2층 끝에 널찍하고 편안한 자리로 이동했어요~

이게 그 비닐하우스 뷰인가봐여 ㅋㅋ

레몬농장이라는:) 탐라향과 한라봉 수확 체험도 할 수 있대요

날씨 좋으면 테라스도 참 좋을 거 같아요~

10분 정도 기다려서 진동벨이 울리고

얼른 내려가 주문한 음료랑 빵을 받아왔습니다!

유자스콘 맛이 너무 궁금해서 젤 먼저 먹어봤어용!

상큼상큼 맛잇었어요~

담에 휘낭시에도 먹어봐야겠어요

마이 까페라떼는 좀 마이 식었네요

엄청나게 바쁘셨을까요 ..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담엔 좀 따뜻하게 먹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골라온 빵들은 순식간에 동났어요 ㅋㅋ

 

다들 밥을 먹었지만 역시 후식배는 따로죠:)

ㅋㅋㅋ

적지 않은 가격이였지만 음료, 빵, 뷰, 인테리어

모두 괜찮았던 본앤하이리였어요!

#봉동카페 #용진카페

#농가카페 #완주농장

 
 
 
 
 
 
 
 
 
 
 
 
 
 
 
 
 
 
 
 

#

전라북도 완주군 용진읍 하이1길 60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