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쿠우쿠우 송천점

반응형

본격 설연휴 시작~

가족들과 쿠우쿠우를 다녀왔어요!

#전주쿠우쿠우

#전주뷔페

 
 

 

느긋하게 늦잠자고 아침도 늦게먹어서

오후 두시 좀 넘어서 도착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바로 이용가능했어요!

#쿠우쿠우송천점

전주 쿠우쿠우 송천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 31 2층 201~207호 설날 연휴 (01/31-02/02) 설날 연휴 휴무

매일 : 11:30- 21:00

 
 
 

체온체크랑 큐알 후

대기없이 한산하게 입장했어요~

요즘 확진자도 많고 맨날 역대 최다라고 하는데

근데 또 외식을 안할 수도 없고 조심조심ㅠㅠ

다녀왔어요:)

오히려 늦게와서 잘됐다 싶었어요~

 

입구에 비닐장갑과 물티슈, 냅킨이 구비되어 있어요

중간에 다시 이용하셔도 돼요~^^

샐러드코너 빼고는 음식이 좀 많이 비어있었어요!

그치만 기다리면 천천히 세팅될테니까요~

초밥이랑 롤코너는 정말 많이 비었더라고요:)

푸짐해서그런지 방금 막 나와서그런지

오늘은 탕수육이 맛있어 보이네용~!

후식코너까지 한바퀴 싸악~ 돌아보고 장갑끼고

접시들고 프레쉬코너 부터 출정!

 

첫접시는 역시 저번과 마찬가지예요ㅎㅎ:)

게장 + 새우장 + 연어 쿠우쿠우 루틴입니다ㅋㅋㅋ

 

세상에나..우리세상이예요:)

애매한 시간에 왔더니 우리가족 뿐이네요ㅎ

여유롭게 사진 찍으면서 음식을 담아봤어요~

 

두번째 접시는 초밥과 롤을 담아왔어요!

오늘 삭스핀군함이 맛있었어요~

게장이랑 새우장이 그렇게 짜진 않지만

초밥이랑 롤에 있는 밥이랑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연어는 역시나 맛있어요+_+

 
 

저번에는 게살이 다 녹아 없어졌었는데

오늘은 게살이 통통하니 실하더라고요~

 
 

초밥은 다른 건 잘 안먹어서 모르겠고..

간장새우초밥 연어초밥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용!

 

가족들 접시도 좀 찍어봤어요ㅋㅋ

어무이가 좋아하시는 낙지군함:)

왜케 와사비를 잘드시는건지 ..

저는 하나 먹고 눈물이 줄줄ㅠㅠ

진짜 코가 쑤시고 눈물이 쏘옥 빠져서 혼났어요 ㅋㅋ

짬뽕은 엄청 맵다고하고

쌀국수는 고수를 너무 많이 넣었다고 ㅋㅋㅋ

 

 
 

다들 취향껏 담아서 먹는 데만 집중!!

집중모드들이네요ㅋㅋㅋ

세번째 접시는 중식코너로 ㄱ ㄱ~

게살스프랑 탕수육, 여러가지 담아봤어요!

 
 

오늘은 새우튀김도 괜찮았어요~!

 
 

치킨은 언제 어디서나 옳아요:)

넘넘 맛있었어용~!!

 
 

깐쇼새우도 맛있었고요~

동파육은 불맛나는 차돌숙주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오늘은 탕수육도 맛있었어용!

아 설날..살찌는데 ㅠㅠ 그냥 달렸습니다~

리필나오자마자 또 담아온 콘치즈~

 
 
 
 

우리 조카님 최애 콘치즈~ 💕

 

 
 
 
 
 

고르곤졸라피자와 갈릭피자랑 함께 듬뿍 떠왔어요:)

 

 
 

조카님도 좋아하지만 저의 최애기도 해용:)ㅋㅋㅋ

피자의 모자란 치즈를 충분히 메워주었어요!

#쿠우쿠우

결국 오늘도 많이 먹어버렸네요..

 

배부르지만 역시 후식배는 따로 있죠:)

양심없이 명절이란 핑계로 그냥 ..

후식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음료는 커피, 탄산음료, 여러종류 삼각티, 쥬스가 있어서 취향껏 자유롭게 이용했고 디저트랑 과일도 다양하고 만족스럽게 먹었어용! 대신 오늘도 아이스크림이 좀 묽더라고요 .. 맛도 초코 밖에 없고ㅜㅜ

송천점쿠우쿠우는 아킴은 항상 실패!

와플도 존맛탱인데ㅜㅜ

오늘 와플은 도저히 못먹겠더라고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왔어요~

나올 때 보니

다음 저녁타임 준비가 한창이시더라구요~

 

뒤쪽에 항상 시끄럽던 키즈까페는

방역때문에 잠시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아요

우리가족 모두 조심조심 맛있고 빠르게

식사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당~!

 

 
728x90
320x100

'일상새김 >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인근 식당 완주 연화정  (1) 2022.02.03
전주 아중리 헨더  (0) 2022.02.03
전주 객사 마카롱 디플랑  (0) 2022.01.03
전주 W.마라시대 객사점  (0) 2021.12.24
전주 하가지구 복이네고깃집  (2) 2021.12.20